
비주얼 스튜디오를 사용하다보면 위와 같이 C1010 오류가 발생할 때가 있다.
이 오류는 기존에 컴파일된 헤더가 겹쳐서 나는 오류인데 해결법은 간단하다.

해당 프로젝트의 속성 설정으로 들어가서

C/C++ >> ‘미리 컴파일된 헤더’ 설정 탭으로 들어가서 ‘미리 컴파일된 헤더’를 사용안함으로 설정해주고 적용해주면 끝이다.
비주얼 스튜디오를 사용하다보면 위와 같이 C1010 오류가 발생할 때가 있다.
이 오류는 기존에 컴파일된 헤더가 겹쳐서 나는 오류인데 해결법은 간단하다.
해당 프로젝트의 속성 설정으로 들어가서
C/C++ >> ‘미리 컴파일된 헤더’ 설정 탭으로 들어가서 ‘미리 컴파일된 헤더’를 사용안함으로 설정해주고 적용해주면 끝이다.